용호동 스터디카페 다녀왔다_0818
본문 바로가기

음식

용호동 스터디카페 다녀왔다_0818

 

 

ㅋㅋ 여친 이모티콘 준거 존나귀엽네

뚠뚠! 하면서 춤추는거 개귀여움

여자친구같음 춤추는게 ㅋㅋㅋㅋ

 

 

 

스터디카페 가서 공부했음

용호동 스터디카페 시너지플레이스 였다.

처음가보는데 만족

 

 

 

그리고 입은 우포스쪼리..너무좋아요

너무편하고.. 그런데 왜 남들이 신었을떄의 그런 간지가 안나는 느낌이지

바지가 통이 너무 좁아서그런걸까 ㅋㅋ

 

 

 

가니까 이렇게 아메리카노도 타먹을수있고,

무려 아이스도 가능함! 밑에 얼음박스 보이쥬?

 

 

 

이렇게 간단한 간식과 티, 빨대와 설탕까지 구비되어있고

냉장고와 전자레인지까지 있었습니다.

체인점의 느낌이 솔솔나는 깔끔한 디자인

발마사지 기계도 있던데 그건 위생상 못했음

내 발이 너무 더럽거든 ㅎㅎ...

 

 

 

이렇게 시이원하게 아메리카노 한 잔 타묵었습니다 그래

 

 

 

블로그 넘기는데 여친초딩먹방 ㅋㅋㅋㅋ

시선강탈오짐

 

 

틱톡 찍은거 효과는 안넣고 얼굴로 효과넣어보리기

응 바로 움짤따버렸어?

표정 센세이션하구나!

 

 

 

홍보글좀 적을려고 찍었다가 그냥 귀찮아서 안쓸래..

 

 

 

뭐..이런식으로 입구가 생겼습니다.

용호동 용지호수 앞 건물 13층(꼭대기)에 있습니다.

 

 

 

위에서 보이는 용호동의 광경

창원은 참 도로가 잘 되어있어..

오래된 도시인데 신도시같은 느낌이란말이야

 

 

 

하버드대학의 와이드너도서관을 모티브로 탄생한 프리미엄독서실 시너지플레이스..

이거 어플도 있던데 굉장히 편리했습니다.

그런데 어플에 입퇴실시 부모님에게 sns로 전송되는 기능도 있던데..

그건 좀 너무하다는 생각

 

 

 

공부 다 하고 길을 건너서..

 

 

 

친구를 만나러 갑니다.

왜 가냐구요?

 

 

 

바로 운동을 하러왔기 때문이죠

친구랑 같이 헬스장 오니까 재밌더라 ㅋㅋ 지금 집와서 글쓰기전에 턱걸이 하나 했는데

하나도못하겠음 광배 개 찢어졌음 ㅋㅋ

 

 

 

바론나갔네..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