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11_좋은것 소중한것 항상 옆에 있어줘!
본문 바로가기

음식

0811_좋은것 소중한것 항상 옆에 있어줘!

하지만 그게 당연하다고 느껴지면 알아차리지 못해

 

...

 

케이온 보다가 써봤음

 

player.bgmstore.net/03e8H"

player.bgmstore.net/03e8H"

멋있는 상자..

뭔가 멋있어보여서 가게에서 가져왔어요

 

어젯밤에 가게에서 얻어온 소중한 .. 사실은 한약? 넣는 상자

사촌누나의 남편.. 매형인가??

그분이 주신 약을 넣은 상자인데

고급스러워서 들고왔어..

 

이제 여기에 매일 일당을 넣어야겠다 ㅎㅎ

 

구경하다가 내방에서 나온 조그마한 거미..

이 거미는 소중하니까 죽이지 않았습니다.

저에게 해를 끼칠만큼 크지도 않고

뭔가 조그마한 짜증나는 벌래들을 이 친구가 죽여줄것같아요.

 

심부름 하러 동네 슈퍼에 갔는데

모든 슈퍼든 이렇게 샴푸,세제등을 한곳에 모아놓은 코너로 들어가면

기분좋은 향긋한 냄새가 난당

이 냄새가 좋아서 계속 여기 머무르고싶었어

 

우리 가게에서 개발한 불족발.. 이 아닌 양념족발!

불족발은 불맛을 내는게 힘들어서 토치로 겉을 태워주고

밑에 은박지? 아니 호일은 내가 깔았지비

 

고추장에 치킨양념소스를 버무려서 만든건데 은근히 맛있습니다.

많이 맵지도않고.. 밥한공기 뚝딱

이렇게 찍으니까 진짜 맛있어보여 ㅋㅋ

 

엄마에게 내가 사준 갤럭시a50 5G모델인데

보면 볼수록 이뻐보여용

특히 사진이라서 잘 안보이긴 하는데 2등분으로 갈라져서 빛이 반사될때마다 레인보우 효과가.. 매우멋있어요

그리고 저 일자로 되어있는 카메라도 이쁘다

엄마는 무겁다고 별로라고 하지만 나는 이쁜듯..

투명케이스도 진짜이쁨

 

뭔가 뒤에 내 사진 넣어주고싶네 ㅎㅎ

 

내가 좋아하는 그룹이었던 네온펀치가 해제를 한다는소식

네온펀치의 문라이트는 내가 정말정말 좋아하는 노래인데..

어쨋든 재데뷔 한다는게 다행이야.

그룹이름이 썸이구나... 네온펀치보다 나은것같기도하고.. 앞으로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