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곡동 본가촌국수 수제비는 최고야_201022
본문 바로가기

일상

봉곡동 본가촌국수 수제비는 최고야_201022

봉곡동 본가촌국수로 저녁을 먹었습니다.

 

집에서 나서는 길

비가 쥬룩쥬륙

 

드디어 도착 본가촌국수

저번에도 그런데.. 저는 가게 간판에 있는 대표음식(?)을 먹지않고..

다른 메뉴를 찾아서 먹는군요!

 

봉곡동 본가촌국수 메뉴판 입니다.

저는 수제비를 시켰습니다.

 

항상 삶은계란이 있습니다.

저는 여기 맨처음왔을때 무료인줄 알고 2개정도 집어서 먹었는데

돈내고 먹는 계란입니다...!

그래도 맛있어서 기쁜마음으로 냇어용

 

수제비가 나왔는데요.

저는 여기에 양념을 뿌려서 먹는것을 좋아합니다.

그래서 항상 이모님에게 다데기를 부탁드리는데요.

그러면 이렇게 국수에 들어가는 양념을 주십니다.

 

이걸 자신의 기호에 맞춰서 넣은다음에..

 

넣어서 먹으면 크으

이게 수제비죠

비올떄는 역시 수제비..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여친이 부탁한 화장솜 찾으러 (사실은 내 충전기 사러) 다이소 갔다가

 

음식을 먹었으니 공부하기 전,

요즘 항상 찾는 GS25 커피를 마십니다.

꽤 괜찮은 커피맛이 납니다.

기모링

 

이거 이해가 안댓는데 단톡방에 물어보고 이해했어요 ㅋㅋ

 

옥상에서 잠시 바람쐴겸 나와서 찍은사진

비가 와서 하늘이 우중충 하네요.

 

충전기 정말 잘 쓰고있어요.

올블랙으로 의도치않게 맞춘것도 느낌있게 좋네요.

 

오랜만에 타는 에스컬레이터

어디로 가는것일까용

 

롯데마트에 왔습니다.

23시까지 하는 대형마트!

 

야식으로 비비고 김치왕교자가 너무 먹고싶더라고요.

군대에서 많이 먹었던 기억이 갑자기 나면서 너무 먹고싶어서 마트가서 구매했습니다.

 

플러스해서 펩시도 펩시 스트롱을 구매하고싶었는데

편의점에도 사이다스트롱밖에 없고.. 펩시 스트롱은 어디로 간건지 ㅠㅠ

그래서 그냥 펩시를 삿습니다.

 

저는 콜라 펩시 안가리는편이에요.

 

먹는법은 이렇게 조그마한 구멍을 뚫어서

여기에 뜨거운 물을 넣어줍니다.

 

그리고 전자레인지에 그대로 5~6분정도 돌리면 되는데요.

솔직히 몸에는 엄청나게 안좋습니다.

하지만 뭐.. 몸에 안좋은게 입에는 맛있잖아요?

아까 간 마트에서 싸게 팔길래 찝어온 빵들

햄이 들어간 빵이 최고..

내일 아침입니다.

 

요즘 보고있는 남극의눈물과 함께먹는 김치왕교자..

너무행복하네요.

이렇게 오늘도 마무리됩니다.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무치는 외로움에  (0) 2022.10.24
20210823  (0) 2021.08.23
용호동맛집 옥돌손국수 다녀옴_20.10.19  (0) 2020.1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