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19~0823_히히히히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0819~0823_히히히히

 

 

아침에 라면먹었음

아껴둿던 라면인데.

뒤에는 반지의제왕

 

오랜만에 보니까 재밌어!

 

 

 

집에서 나가는데 고양이 쉬고있는거 발견

한마리는 나떄문에 도망갔어 미안해

이제방해안할게

 

 

 

퇴근하고 운동하러가는 무턱한남

축구하러가야지~

 

 

곰닮은 내 친구는 자는가 나오지도 않고~

 

 

다음날인 금요일. 친구가 간호사로 병원지원했는데 떨어져서 맥주랑 안주 간단하게 사줬음

간단간단

 

 

 

다음날 금요일

혼자 공부하러 가다

배고파서 쑝쑝돈까스 가보았습니다.

 

 

다음엔 둘이서 와서 커플세트 먹ㄴㄴ게 이득일듯.

그렇게 가성비가 좋다고는 생각하지않음

 

 

공부하자 공부

 

 

그래서 그냥 50시간 사버림

일주일 100시간을 바치면 성공한다는데

흠.. 50시간 일단 이번주에 다 쓰는거 목표로 가지자구요.

 

 

 

커피도 공짜니께 개꿀이쥬

 

 

명서성당으로 지어보았다

 

명량핫도그 먹고싶다

서면가서 먹을까

성당가서 시켜먹을까

당떨어지네

 

근데 세례명으로 하라고해서 세례자요한으로 다시했다.

세상에나

례전드다 레전드

자신감넘치는눈빛

요염한 몸매

한슬쌤

 

한동민 할려다가 참았다 ㅋㅋ

 

 

매일매일쓰는 더심플로션

무쁘지않아

 

 

 

야식으로 우동먹었습니당..

야식은 먹으면안대는뎅

 

 

 

토요일낮에 잠깐 가게가서 일도왔습니다.

 

 

 

이쁘다 이뻐 우리 명서성당 아이들

아프지말고 하고싶은거 하면서 커라

 

 

토요일 신부님과 짱깨먹고 휘제 형님들이랑 축구했는데

이렇게 다쳐버렷다

군대풋살화 ㅅㅂ꺼 뭐야!

 

 

일요일에도 출근

토요일 쉬었으니..엄마도 쉬어야지

 

 

연탄옮기는 내친구 ㅋㅋㅋ 너무 구ㅐ엽다 

나도 봉사활동 해보고싶다.

사실 안하고싶음 내가 힘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