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향이 중요하지 속도는 중요하지 않다.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방향이 중요하지 속도는 중요하지 않다.

꾸준하게 매일을 산다는게 어렵다.
하지만 어떤 일이든지 꾸준함이 중요하다.
지난 6개월간 운동을 하면서 깨달았다.
공부든, 운동이든 꾸준함이 중요하다.

게임도 매일 꾸준히 해야 실력이 는다.

거사를 이룰려면 하나는 포기해야한다.
항상 매일 선택의 순간이 올 때
눈을 감고 내 꿈을 생각해야한다.
그리고 지금의 선택이 내 꿈에 맞는것인지 생각해야한다.


하루일과를 다 마치고 내방에 도착했을 때
아무런 걱정이 들지않고 오늘 하루 정말 잘 살았다! 라는 생각이 들고싶다.
매일매일 뿌듯한 하루를 살고싶다.

자라지 않는것이 아니라 뿌리를 내리고 있다는것.
비온뒤 땅은 더 단단해진다는것.

하마터면 잊고 살 뻔했다.